신흥 후원 ‘A.T.C Implant Annual Meeting’ 개최… 이달 11일부터 등록 시작

사진 설명 : (왼쪽부터) Dr. Maurice Salama, A.T.C 임플란트 연구회 디렉터 오상윤 원장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Sinus Surgery’를 주제로 뜨거운 토론 배틀을 펼친다.

신흥이 후원, A.T.C 임플란트 연구회가 주최하는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가 3월 24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Sinus Surgery- Revisited’를 주제로 연자들이 Sinus 관련 시술과 Complication 극복사례 등에 대해 토론과 대담을 나누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최초로 세계적인 임플란트 연자 Dr. Maurice Salama도 참여해 글로벌 Sinus Surgery의 흐름을 국내 연자들과 재조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에 심포지엄 당일에는 Dr. Salama가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 함병도(카이노스치과) 원장, 팽준영(삼성서울병원) 교수, 김성언(세종치과) 원장과 함께 Crestal과 Lateral Approach를 비롯한 Sinus Surgery를 주제로 각자의 견해와 노하우를 갖고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Dr. Salama의 Sinus Surgery Special Lecture도 이어진다. 오전과 오후 Part 1, 2로 나눠 진행되는 강의에서는 Dr. Salama가 제시하는 Sinus Surgery에 대한 국제적인 흐름 및 변화와 함께 한국 임상의들에게 전하고 싶은 그의 특별한 메시지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A.T.C Implant Annual Meeting의 하이라이트인 ‘라이브 서저리’도 진행된다. 오상윤 원장과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호준(한림대 춘천성심병원) 교수가 나서 Sinusitis 환자 대상으로 이비인후과 수술 후 Lateral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장 밖에서는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열린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과 함께 다양한 치과기기와 상품, 각종 이벤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 등록은 이달 11일부터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사전 등록비는 7만원이며,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 통합회원은 5만원에 등록 가능하다. 등록비는 전국 11개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