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A to Z 컨설팅 진행… 덴탈이마트 멤버십 가입문의 쇄도

지난 10일 코엑스에서 ‘2019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19)’가 개최된 가운데 신흥의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신규 개원 정보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DV World에서는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ONE STOP 신규 개원 상담 서비스를 마련하고, 입지선정부터 의료장비 및 재료구매 혜택, 치과 경영관리까지 개원에 필요한 A to Z 컨설팅을 진행했다.

특히 유니트체어, 현미경을 비롯해 청구/전자차트 등 개원에 필요한 기본 치과기자재에 관심이 집중됐다.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 유니트체어 ‘TAURUS G3’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의 개원의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날 신규 개원을 앞둔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신규 개원과 함께 멤버십 회원 가입문의가 이어졌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DV Point 적립과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덴탈잡 채용소식 이용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DENTEX 2019에서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됐다.

아울러 국내 전자차트계에서 유일하게 공인 전자서명 기술 규격 인증을 획득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부스도 인산인해를 이뤘다. 신규 개원의라면 치과건강보험 프로그램 사용이 필수인 만큼 덴트웹 사용법 설명을 듣기 위한 대기가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 외에도 SIS 임플란트의 베스트셀러 골이식재 ‘MaxPore’,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명품 치과기구 ‘휴프리디 스케일러/큐렛’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회 이벤트와 함께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 개원에 필요한 유익한 제품 정보와 전시 프로모션으로 개원가를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