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인터페이스로 치과와 기공소간 소통 원활

클리어덴탈의 디지털 Shade 측정기 ‘VITA Easyshade V’(제조원 : VITA Zahnfabrik(독일))’가 정확한 Shade 측정 기술로 치과와 기공소 간 효율적인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VITA Easyshade V’는 90년 전통의 독일 회사인 VITA Zahnfabrik에서 만든 디지털 Shade 측정기로, 정확하고 쉽게 Shade 측정이 가능해 최상의 보철물 제작을 돕는다.

특히 사람의 눈은 보통 주위 조명에 영향을 받아 정확한 Shade 측정이 어려우나, ‘VITA Easyshade V’는 측정과 동시에 정확한 Shade를 표시해 주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Shade 측정이 가능하다.

‘VITA Easyshade V’는 4가지의 측정모드를 지원하는데, 자연치의 Shade를 측정하는 ‘기본측정’, 여러 번 측정한 후 평균값을 구해 정확한 Shade를 측정하는 ‘평균측정’, 치아의 치경부, 중앙, 절단면을 각각 구분하여 측정해주는 ‘삼단측정’, Ceramic 기공물의 Shade를 측정해 인접치와 비교할 수 있는 ‘비교측정’ 기능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VITA System 3D-Master와 VITA Classical A1-D4 Shade를 비롯해 VITA Blocs Shade와 ADA(미국 치과협회)에 따른 미백표준까지 표시해줘 케이스별로 다양한 정보 측정이 가능하다.

게다가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블루투스 인터페이스로 VITA Assist PC 소프트웨어 및 VITA MobileAssist 앱을 통해 측정한 값을 보낼 수 있으며, 사진 결합이 가능해 치과와 기공소 간 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해준다. 또한 앱을 이용해 사진을 전송할 때는 단 몇 초 만에 신속하게 진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긴 수명의 AA배터리와 무선충전방식은 배터리 방전을 보호하고, 사용자가 제품을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클리어덴탈 관계자는 “‘VITA Easyshade V’는 사용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디자인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정확하고 일률적인 Shade 측정까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