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일 방한세미나 성황리 종료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AnyRidge&R2 GATE 제품에 대한 동남아시아 및 터키 국가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 18~19일 인도네시아, 태국, 터키 치의들 80명을 초청, 대구 노보텔 엠베서더호텔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메가젠 제품 AnyRidge, i- Gen과 R2 Gate Guide Surgery, 이를 이용한 Live Surgery에 대한 테마로 동남아 및 터키 치의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첫날 이승엽(경산미르치과) 원장은 ‘Specific Characterics and Clinical Benefit&Application’을 주제로 AnyRidge&AnyOne system에 대한 특장점 및 임상결과를 보여주면서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강조했다.

오후에는 김성언(세종치과) 원장이 ‘GBR&i-Gen and Sinus-lift Technique’을 주제로 메가젠 GBR 제품과 i-Gen의 특장점을 소개,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보여줘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더 높였다.

둘째날 김종철(대구미르치과) 원장은 ‘Eureka R2, One day Implant Digital Dentistry’, ‘Guidance for precies usage of R2 GATE Guide’ 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R2 Gate 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박광범(대구미르치과) 원장은 Live Surgery를 통해 i-Gen 및 R2 GATE를 이용한 Case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보여줌으로써 동남아 및 터키 국가 치의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메가젠 해외 관계자는 “이번 동남아 및 터키 방한세미나를 통해 i-Gen 및 AnyRidge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밖에 이번 방한세미나 기간에는 미르치과병원, 메가젠 본사 및 공장 투어, 한국 전통 문화 체험 시간도 가졌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