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 김경원 원장,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전수… 디지털 덴티스트리도 다뤄

김경원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이달 15일부터 9월 1일까지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코스에서는 김경원(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며, 서제덕(난곡서울미소치과) 원장과 최희원(우리치과) 원장, 이호(보라매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함께 참여한다.

김 원장은 Sinus Surgery와 Soft&Hard Tissue, Surgical Complication&Management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각 강의에서는 이론 전달에 그치지 않고 실습 위주로 진행해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김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는 참가자들이 임플란트 수술 시 활용 가능한 임상 노하우를 가감없이 전수할 계획”이라며 “참가자들이 직접 수술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하면서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도 진행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또한 오스템 가이드 서저리 ‘OneGuide’를 비롯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마스터코스 서저리 파트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의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