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회차 최강 연자, 패컬티 라인업… 손에 바로 익히는 술식 공유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12월 10일부터 2017년 3월12일까지 총 10회차에 걸쳐 신흥연수센터,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의 기초 술식과 더불어 라이브 서저리를 중점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연자와 패컬티, 참석자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면서 A.T.C 연수회만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디렉터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의 다양한 수술관련 강의와 4가지 방식의 Surgical Approach에 의한 다양한 타입의 임플란트 식립 예시 등과 더불어 특별 연자 강연, 라이브 서저리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임플란트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 원장과 정찬권(에이블치과) 원장이 Co-Director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진행하고, 특별연자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과 주대원(가야치과병원) 원장이 통찰력 있는 강의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 개발자인 김양수 원장은 2017년 3월 11일 9회차 강연에서 ‘Innovation of Implant impression using Bite coping’ 등 제품 개발 배경과 사용법, 이 외에 다양한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특별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보철 진료의 지존’이라 불리는 주대원 원장은 2017년 3월 12일 마지막 10회차에서 ‘Food impaction의 이해와 대처’, ‘Implant 보철물의 장착 방법과 고려사항’, ‘Management of Prosthetic complication’, ‘Implant longterm stability를 위해 꼭 알아야 할 보철의 원칙들’ 등을 주제로 연수생을 찾는다.

또한 정현준(연세힐치과) 원장, 박진백(아트부부치과) 원장, 정보윤(같은생각치과) 원장, 현동근(서울연합치과) 원장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네 명의 패컬티가 연수생들이 보다 더 강의와 실습에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상윤 원장은 “국내·외 임플란트, 보철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퀄리티 높은 연자진과 숙련된 패컬티가 연수회 전 과정을 함께 하는 이번 세미나는 A.T.C와 신흥 임플란트의 자존심을 걸고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연수회가 될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