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성과 심미성 강화 ‘Kids Ring Crown’‧‘Kids Golden Crown’ 신규 론칭

신흥이 신규 론칭한 ‘Kids Ring Crown’‧‘Kids Golden Crown’

신흥이 술자의 효율적인 시술을 돕는 안정성과 심미성을 높인 소아 환자용 SS크라운 3종 Kids Crown Family 라인업을 완성했다.

기존의 유치관 ‘Kids Crown’과 더불어 최근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을 신규 론칭했다.

이미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ids Crown’은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 연구개발해 제작한 제품이다.

친환경 코팅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알러지 유발이 적어 소아 환자 사용에 적합하다. 또한 Optimal Thickness 저작으로 인한 교합면의 마모가 되지 않아 유치관 천공을 막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크라운의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다.

5월 개최된 SIDEX2019에서 선보인 ‘Kids Ring Crown’은 기존의 Kids Crown에 Ring을 부착해 시술 시 안정성을 더욱 강화했다. 이는 유치관 Ring에 치실을 묶을 수 있게 돼 시술하는 동안 아이들이 잘못 삼키거나 씹는 것을 방지해줌으로써 술자의 안정적인 시술을 돕는다. Ring은 시술 이후 플라이어나 손으로 비틀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6월에 론칭한 ‘Kids Golden Crown’은 구강 내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수 있으며,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해 구강 내에서 광택 있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한다.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 각각의 제품들은 기존의 Kids Crown과 동일하게 총 48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신흥 관계자는 “Kids Crown 제품들은 국내‧외 소아치과 영역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이번에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 론칭을 통해 술자와 환자의 안정성과 선택의 범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을 론칭함에 따라 앞으로 각종 전시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