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흐름성으로 핸들링 용이, 저렴한 가격에 문의‧구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최근 의치상용 콜드 큐링 레진 ‘SR Triplex Cold’를 출시했다.

‘SR Triplex Cold’의 특징은 Pink-V 셰이드를 보유해 심미성이 우수한 점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SR Triplex Cold’의 Pink-V 셰이드는 BPS Denture 제작에 사용되는 IvoCap, IvoBase 레진과 동일한 셰이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이보클라 비바덴트에서 출시한 Repair, Relining, Rebasing이나 Partial Denture, Temporary Denture 제작 등에 용이하다”며 “기존 의치상과 셰이드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뤄 임상의, 기공사,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적의 흐름성을 갖춰 핸들링이 용이하다. 너무 딱딱하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임상 적용에도 예후가 좋다.

직접 사용해 본 유저들은 “‘SR Triplex Cold’ 사용 후 흐름성이 좋아 작업이 편하다”며 “작업 퀄리티가 높아지고 시간이 단축돼 만족한다”고 평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SR Triplex Cold’는 우수한 심미성에 핸들링이 손쉬워 이미 마니아층이 형성됐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특히 기존 레진 제품 대비 저렴해 문의와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