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학술‧전시회 내실화, 덴탈이마트 혜택 시너지”… 사전등록 이달 20일까지

이달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19’의 사전등록자가 3000명을 돌파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는 기존 사전등록창구인 GAMEX 홈페이지에 더해 올해는 치과계 온라인쇼핑몰 덴탈이마트를 통해서도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경치와 덴탈이마트는 지난달 24일 사전등록자 3000명 돌파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성과에 대해 경치는 “내실 있는 학술강의와 회원 혜택으로 전시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임과 동시에 덴탈이마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함께 이뤄져 시너지 효과를 냈다”고 평했다.

덴탈비타민은 덴탈이마트를 통해 GAMEX 2019 학술대회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DV Point 1만점 적립 ▲DV World의 DV Book 자동 사전신청과 함께 추가 사은품으로 BEAUTIFIL FLOW(1pkg)를 제공한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GAMEX의 학술프로그램과 전시회, DV World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라며 “덴탈비타민은 GAMEX를 찾는 모든 치과인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AMEX 2019 사전등록은 이달 20일까지 GAMEX 홈페이지 및 덴탈이마트에서 하면 되며, 사전등록비는 7만원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