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12월 7일 신흥연수센터서 열려… 연자의 MTA 10년 노하우 전달

유준상 원장

신흥이 9월 25일부터 12월 7일까지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년 신흥과 함께 MTA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는 유준상(유치과병원) 대표원장은 유저 임상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10년간의 의뢰 케이스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강연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세미나에서 유 원장은 10년 동안 축적된 다양한 MTA 임상 케이스와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Vital Pulp Treatment에 대해서도 다룬다.

더불어 OrthoMTA, RetroMTA 등 MTA 제품을 실습할 수 있는 핸즈온도 진행되며, 수강생 전원은 MTA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세미나 특판(Starter Kit)을 프로모션가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11월, 12월 세미나는 토요일 오후 시간대로 마련돼 주중 세미나 참석이 어려웠던 예비 수강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