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GAMEX서 위생‧감염관리 제품 관심집중

덴탈비타민 10주년 이벤트 ‘풍성’… 멤버십 라운지부터 택배까지 ‘올인원 서비스’ 제공

신흥이 지난 8월 31일~9월 1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경기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2019’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DV World를 선보였다.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DV World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을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철학이 담긴 전시를 선보여 더욱 의미가 깊었다.

전시 부스에서는 새로 런칭한 제품들이 눈에 띄었다. 유럽 CE마크 인증제품을 국산가로 만날 수 있는 치과위생용품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제로 핸드피스 소독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치과위생 및 감염관리 용품들이 특별가로 참가자들을 맞았다.

이와 함께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는 간편한 조작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하며,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져 구강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또한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으며,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이 밖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비롯해 DV World에서는 참가자들이 제품 구매부터 배송, 편안한 관람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신흥은 “덴탈비타민과 DV World는 지난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준 치과의사들 덕분에 존재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더욱 즐거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