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성능‧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안마의자, 스타일러 등 경품 증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유니트체어 ‘K3’ 판매량이 2만대를 돌파했다. 2017년 11월 1만대 돌파 이후, 1년 10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K3’는 질 높은 진료를 위한 우수 제품들을 기본으로 갖춘 것이 큰 인기요소다. KaVo, NSK, EMS의 핸드피스, 스케일러 등을 비롯해 오스템에서 직접 제작해 판매 중인 구강카메라 SNAP도 제공된다.

또한 K3에 전기모터를 기본 구성으로 해 판매 중인 ‘K3 Power’는 안정적인 토크와 강력한 파워를 바탕으로 임상의가 손쉽게 절삭을 조절해 미세한 프렙 및 정밀한 마진을 형성할 수 있다.

아울러 치과의사와 스탭, 환자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된 점도 주목받고 있다. 곡선형 디자인과 암레스트, 다양한 색상의 시트, 바닥고정 방식의 유니트 설계로 체어 구동 시 안정적이다. 뿐만 아니라 ‘K3’에는 파워소켓 및 USB 포트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오스템은 이번 ‘K3’ 2만대 판매를 기념해 총 6천만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K3와 K3 전기모터 사양, Power prep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권을 지급하며,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트롬 스타일러, SALLY 말안장 의자, EPIC FLASH 드라이버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경품추첨은 10월 8일 DenAll 사이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스템은 당첨자가 선정되면 증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