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덴탈비타민, ‘국내 최고 덴탈 서비스 플랫폼’ 자리매김

우수고객 대상 감사의 밤 개최… DV 10주년 기념 슬로건 시상식 진행

신흥이 지난 8월 31일 덴탈비타민 회원들과 함께 10주년 기념 감사의 밤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덴탈비타민 10주년을 맞이해 덴탈비타민, 덴탈이마트, 덴탈잡 등에 특별한 관심을 보내준 우수고객 40여명 대상으로 마련됐다.

특히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됐다. 덴탈비타민은 지난 7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참여하는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했다.

약 512건이 응모된 가운데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베스트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이후에는 참석자들이 만찬과 친교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덴탈비타민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은 이 시간을 통해 서로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DV서포터즈 단장 최진용(미소사랑치과의원) 원장은 “점점 많은 치과의사들이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 덴탈잡을 비롯한 덴탈비타민 플랫폼을 알아가고 활용하고 있는 것 같다”며 “덴탈비타민의 오랜 팬이자 서포터즈로서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신흥은 “덴탈비타민은 10년 동안 많은 회원들이 전해준 사랑과 관심으로 국내 최고의 덴탈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을 갖고 회원들과 든든하게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