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ssen S’ 시린이 예방과 통증 완화에 탁월

향균‧항염 효과 우수한 천연성분 함유… 오스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 구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이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를 출시했다.

‘Vussen S’는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시켜주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메워진 상아세관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돼 향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하며, 트리클로산 및 MIT/CMIT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일부 시린이 전용 치약의 경우 타르색소를 함유하고 있지만, ‘Vussen S’는 색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Vussen S’는 약알칼리성 치약으로 pH 밸런스를 조절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청량한 쿨링감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함으로써 세균 증식도 억제한다.

오스템은 “2017년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Vussen 미백치약 4종의 인지도를 꾸준하게 높여왔다”며 “특히 이번 ‘Vussen S’ 출시를 통해 기존 미백치약의 인식을 뛰어넘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