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10월 6일 임플란트 심포지엄 개최… 인기제품 특가 및 치과 토탈 솔루션 ‘주목’

다음 주로 다가온 ‘SID 2019’에 특별 프로모션이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흥은 10월 6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9: 지나온 10년, 앞으로 10년’을 개최한다.

올해는 SID와 덴탈비타민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ghung Implant System)을 오직 이번 SID의 DV World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먼저 덴탈이마트 9월 베스트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Bite Impression Coping’이 주목받고 있다. 이는 임플란트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 SID 조직위원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이 개발에 참여해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임플란트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SID에서 첫 선보인 이후 꾸준히 인기인 ‘NiTi Brush’도 파격적인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다.

또 픽스처 주변 골 삭제를 돕는 ‘SIS Bone Profiler’, 100% 콜라겐 치주조직재생 유도제 ‘Teruplug’도 특별가로 준비됐다. 이 외에 SIS의 스테디셀러 골이식재 ‘MaxPore’도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SID에서는 SIS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트체어, 골드, 덴탈이마트 멤버십 등 치과 토탈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덴탈이마트 부스에 멤버십 회원이 방문하면 DV Point 3만점을 추가적립 받을 수 있어 사전등록비 100% 적립과 함께 총 10만점을 받을 수 있다.

SID 2019 심포지엄 종료 이후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멤버십데이 행사가 코엑스 1층 데블스도어에서 열린다.

신흥은 “이번 SID는 10주년을 맞아 ‘지나온 10년, 앞으로 10년’ 대주제로 열리는 만큼 임플란트 분야 초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심도 깊은 강의를 선보인다”며 “이를 통해 지난 10년간의 임플란트 트렌드를 리뷰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SID 2019 사전등록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전등록비는 7만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이번 SID에서 모인 등록금은 A.T.C Implant Annual Meeting 등록금과 함께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