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CPA 적용 Basic&Advanced’ 세미나 열린다

세미나 연자 사진

이달 20일, 12월 1일 신흥연수센터서 개최… 개발자가 알려주는 MCPA의 모든 것

신흥이 주최하는 ‘비발치교정치료의 새로운 DIGITAL MCPA 적용 Basic&Advanced Course’가 이달 20일과 12월 1일 각각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코스는 Basic과 Advanced로 나눠져 있으며, Basic Course에서는 MCPA에 대한 개념과 적용법, 핸즈온 중심 강의가 진행된다. Advanced Course에서는 MCPA에 대한 이해를 전제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MCPA의 최신 적용법에 대해 다룬다.

특히 MCPA 개발자인 국윤아(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치아교정과) 교수, 모성서(가톨릭대 성바오로병원 치아교정과) 교수, 한성호(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치과교정과) 교수가 교육에 참여해 MCPA의 모든 것을 꼼꼼히 설명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는 신흥이 지난해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로, 환자와 술자의 편리성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교정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팔라탈에 플레이트를 고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외장치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2, 3급 부정교합 치료를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코스별 등록비는 15만원이다. Basic과 Advanced 동시 등록 시에는 20만원이며, 세미나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