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강의 및 라이브 서저리, 특강 진행

연수회 디렉터 오상윤 원장과 구기태 교수

신흥이 주최하는 ‘A.T.C Basic&Live Surgery 연수회’가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등록 오픈 일주일 만에 정원이 마감됐다.

이번 연수회는 A.T.C 임플란트 연수회 디렉터인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을 중심으로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와 핵심 내용을 전달하며, 고품질의 강의와 실습을 선보이는 명품 세미나다.

올해도 세미나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문의가 끊이지 않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상윤 원장과 함께 현동근(플란트서울치과) 원장, 정보윤(같은생각치과) 원장, 송일석(세종탑치과) 원장, 전상현(서울좋은치과의원) 원장, 송종태(우리샘치과) 원장 등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연수회는 총 10회차로 진행되며,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강의와 Surgical Approach에 따른 다양한 케이스와 형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과 진단 및 평가, 수술 테크닉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Live Surgery와 구기태(서울대치의학대학원 치주과) 교수의 특별강연도 진행된다. 연수생들은 Live Surgery를 통해 팀을 이뤄 치료계획을 세우고, 패컬티 지도 아래 수술을 진행하는 등 임플란트 케이스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구기태 교수의 특강에서는 Peri-implantitis 교육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