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3~24일 치과기자재전시회 참여… 멤버십 라운지 및 신제품 ‘LITETOUCH’ 인기

신흥이 지난달 23~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DV World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광주시치과의사회, 전라남도치과의사회 호남권 2개 지부와 조선치대‧치전원, 전남대치전원, 조선대치과병원, 전남대치과병원, 조선치대 총동창회, 전남치대‧치전원 총동창회 등 6개 단체가 공동 주최했다.

신흥은 DV World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골드니안 및 서비스를 마련해 호남권 치과의사 고객들을 찾았다.

특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호남지역의 멤버십 회원들은 별도 공간으로 마련된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과 등을 줄기며 편안하게 DV World를 관람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또한 지난 YESDEX에서 첫 선보인 레이저 장비 ‘LITETOUCH’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이 제품은 Er:YAG Laser(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경조직부터 연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대한 레이저시술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흥의 베스트셀러 크라운 KIDS CROWN FAMILY 라인업과 임플란트 브랜드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다양한 제품, 유니트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신흥 관계자는 “내년에도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호남지역뿐만 아니라 모든 치과의사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