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핸즈온’ 3~4월 개최

김현종 원장

이론 및 동영상 중심 Sinus 강의 및 상악동 골이식술 실습

신흥의 스테디셀러 세미나인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핸즈온’이 3월 21일, 4월 4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에서 SIS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인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은 상악동 골이식에 대한 노하우와 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과 임상 동영상을 바탕으로 Sinus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모델을 활용한 실습이 진행된다.

첫 강의가 진행되는 3월 21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며, Lateral Approach 실습이 이뤄진다.

이어 4월 4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에 대해 다루며, Crestal Approach 실습도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등록하면 된다. 등록비는 50만원이며, 등록비 50%가 DV Point로 적립된다.

한편 김현종 원장은 올해부터 신흥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의 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한다.

김 원장은 SID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간 조직위원으로 활동하고, 2017년부터 SID 라이브서저리를 집도하는 등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전문가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