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체어 석션 세정제 ‘D-Suction Cleaner’‧안면 보호 ‘Face Shield’ 각 1000개 후원

신흥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치과의사회에 ‘D-Suction Cleaner’와 ‘Face Shield’ 각각 1000개(약 5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신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치과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했다는 입장을 전했으며, 후원물품은 대구와 경북지역 치과 의료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D-Suction Cleaner’는 많은 환자들의 구강에 접촉돼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이 높은 석션 라인을 청소하고 감염을 관리하는 세정제다.

유해성분 없이 세정에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돼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바이러스(HIV, B, C형 감염) 등을 15분만에 살균할 수 있어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 침전물의 세척 및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세정 과정에서 거품 발생이 없고 제품 마모를 일으키지 않으며, 특유의 오렌지 아로마향으로 냄새 제거 효과에도 탁월해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고 청결하게 석션 튜브를 관리할 수 있다. 게다가 원액 20ml가 1포 단위로 개별 포장돼 있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하다.

‘Face Shield’는 치과 진료 시 오염물질 또는 위험물질로부터 안면 전체를 보호해주는 기능제품으로, 어려운 마스크 공급에 대안으로 활용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와 경북 치과 의료진에게 도움을 주고, 치과와 환자 모두 진료현장에서 안전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치과계뿐만 아니라 각계각층 모두 힘을 합쳐 하루빨리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신흥도 늘 마음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