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4월 19일 세미나 개최… 코로나19 예방차 소수 정예 진행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이사 김민정)이 4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치료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소수 정예로 진행될 예정이다.

치과 스탭, 팀장, 실장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정상담 세미나에서는 브레인스펙 온은주 전문강사가 강연에 나서 ▲초진환자의 니즈 파악하기(고객이 진짜 원하는 C.C 제대로 알아내기, 변화하는 고객의 트렌드) ▲치료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교정치료 제대로 알고 상담하기, 교정케이스에 따라서 상담방법도 다르게 하세요) ▲우리치과의 차별화는 무엇인가(쇼핑교객을 잡는 마지막 한방, 교정치료 시작을 망설이는 분에게는 이렇게 하세요) 등에 대해 다루면서 상담 팁을 공유한다. 또 교정 환자 컴플레인 대처법도 알아본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초진환자의 경우 상담은 어떤 진료에서도 부담스럽고 어려운 점이 많아 쉽게 다가가기 힘들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랜 상담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치료동의율을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을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