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덴탈, VITA 기공용 퍼니스 ‘V60 I-Line’ 중고 보상판매

4월부터 9월까지 이벤트 진행… 중고 제품 기종 상관없이 대당 150만원 보상

클리어덴탈이 90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VITA社(독일)의 보급형 기공용 포세린 퍼니스 ‘V60 I-Line’ 중고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4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V60 I-Line’ 모델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중고 퍼니스를 기종 상관없이 대당 150만원을 보상해준다.

클리어덴탈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 기회를 통해 노후된 기존 퍼니스를 ‘V60 I-Line’으로 교환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기공용 퍼니스 ‘V60 I-Line’은 최첨단 터치 인터페이스와 고성능 머플(Quartz firing muffle)을 사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최적화된 Vaccum Pump(최대베큠<960mbar)를 사용해 V6 극한의 환경과 특별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만족한 결과물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 2°C 오차범위의 온도의 정확성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트레이 2개를 부착할 수 있어 사용이 용이하며, 실용적인 사이즈와 정전 보호 시스템 등 90년 동안 쌓아온 VITA의 경험이 품질로 나타난 사용자 중심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