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0’ 부스추첨 마무리… 참가자 안전 최우선 및 업체 만족도에 최선

SIDEX 2020 부스추첨이 지난 24일과 27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한 가운데 진행됐다.

6월 5~7일 코엑스 A, C, D1홀에서 개최될 예정인 ‘SIDEX 2020’ 부스추첨이 마무리됐다.

SIDEX 2020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덕)는 지난 24일과 27일 전시장 부스배치를 위한 추첨을 진행했다.

특히 조직위는 올해 SIDEX를 안전한 전시회 개최에 초점을 맞추고, 최고 수준의 방역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시장 및 학술대회장 내 수시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열화상카메라, 통과형 소독샤워기를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학술대회 등록자 및 전시 업체에 KF94마스크, 페이스쉴드, 손소독제, 라텍스 글러브 등이 포함된 방역패키지를 제공하고, 학술대회장 및 전시장 내에서 방역용품을 필수적으로 사용하도록 할 방침이다.

아울러 강연장에서는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정원을 제한하고, 중계강의실 운영 등 세부지침을 마련하고 있다.

이처럼 조직위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도 참여업체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SIDEX 2020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 영향은 치과계도 피해갈 수 없었던 만큼 치과 병의원과 기자재업체의 경기가 침체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6월 개최되는 SIDEX가 치과계 기대에 부응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시회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