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강도와 높은 생체친화성이 강점… 손쉽고 심미적인 유전치 수복 가능

신흥이 자연스러운 치아 색상을 자랑하는 지르코니아 유치관 ‘Kids Crown ZIRCONIA’를 출시했다.

‘Kids Crown ZIRCONIA’는 지르코니아를 소재로 뛰어난 강도와 높은 생체친화성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으로 손쉽게 유전치 수복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크라운의 두께가 얇아 삭제량이 많지 않다.

게다가 내면 특수 처리를 통해 시멘트와 크라운 사이의 결합력도 높였다. 이를 통해 시술 후 크라운 주변의 잇몸이 회복되는 시기를 거칠 때, 훨씬 자연스럽고 건강한 치유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시적용 TRY-IN 크라운도 있다. 핑크색으로 된 TRY-IN 크라운은 크라운 사이즈를 맞춰보거나 치아 삭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복하는 크라운 내면에 타액이나 혈액의 오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오토클레이브 후에도 강도 변화 없이 재사용이 가능하다.

‘Kids Crown ZIRCONIA’는 중절치부터 견치, 유니버셜까지 총 52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유니버셜을 제외한 기본 KIT는 총 24개입으로, 수복용 지르코니아 크라운 KIT, 시적용 TRY-IN KIT로 구성돼 있다. 리필도 별도 판매한다.

신흥 관계자는 “기존의 세라믹 Kids Crown과 골드색상 Kids Golden Crown에 이어 자연치와 비슷한 색상의 Kids Crown ZIRCONIA를 출시해 다양한 선택지를 넓혔다”며 “Kids Crown ZIRCONIA 특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수복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6월 ‘Kids Crown ZIRCONIA’ 출시에 이어 덴탈이마트 및 각종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