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덴탈이마트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기구 구매 기회

신흥이 명품 치과기구 Hu-Friedy EverEdge 2.0 큐렛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Hu-Friedy EverEdge 2.0 큐렛은 EverEdge 2.0 Technology가 접목된 큐렛으로 Hu-Friedy의 오랜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EverEdge 2.0 Technology는 내구성이 강화된 스테인레스 스틸을 3단계의 열처리 과정과 미세연마술을 적용해 가장 날카로운 큐렛 블레이드를 제작하는 Hu-Friedy만의 신기술이다.

또한 블레이드 테스트 전문기관 CATRA의 큐렛 블레이드 맞춤형 Sharpness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모든 EverEdge 2.0 블레이드를 생산 단계부터 하나하나 점검한 후에 출시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한 EverEdge 2.0의 더욱 날카로운 큐렛 블레이드는 술자의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주고 칼날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덴탈이마트에서 진행된다. 품목은 Hu-Friedy EverEdge2.0 큐렛 전 품목이며, 큐렛 3개를 2개 가격으로, 5개를 3개 가격으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Hu-Friedy EverEdge 2.0 큐렛은 이미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어 검증 받은 제품”이라며 “명품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