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3000건 달성, 1200명 댓글 이벤트 참여… 뜨거운 성원에 7월 5일까지 연장

덴탈이마트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 모습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대로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치과계에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가 열려 새로운 역사가 쓰였다.

신흥이 지난 8일부터 덴탈이마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가 개최 3일 만에 접속량 3만1000회 돌파, 구매 건수 3000건 달성, 1200명 회원들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며 반응이 뜨겁다.

특히 덴탈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DV POINT 적립권(10만점)은 전시회의 포문을 열면서 누적판매금액 20억원을 돌파했다.

역대급 판매 기록을 보인 제품들도 있다. 2일차에 첫 선보인 인상전 처치제 ‘DryZ’는 출시 동시에 완판 기록을 달성하면서 덴탈이마트는 긴급 추가 발주를 신청한 상태다.

갓성비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PROFA FILE GOLD’는 하루 동안 약 1485건이 판매됐다. 이는 출시이래 최다이며, 지난해 SIDEX 1일 판매량인 1162건을 넘어 약 128% 이상 증가한 기록이다.

게다가 ‘CLEARFIL S3(트라이S) BOND Universal’는 전시회 오픈 하루만에 지난해 SIDEX 판매기록보다 287% 증가했으며, ‘MANI 크라운 컷팅 버’는 하루에 리뷰 댓글 556개를 달성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UNTACT DV ON WORLD’는 7월 5일까지 연장돼 진행될 예정이다.

3주차부터는 명품 치과기구 Hu-Friedy와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플로우 레진 ‘Kuraray Majesty Flow’, 유럽에서 인정받은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등 더욱 핫한 제품들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각 제품별로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모션들도 이어진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전시회는 첫 시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다”며 “남은 기간에도 우수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