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철‧임현창 교수, 베스트셀러 ‘치주비타민’ 기반 실전 꿀팁 전달

신흥이 7월 8일과 15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원의를 위한 치주 단기 속성 코스, 치주 비타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박정철(단국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와 임현창(경희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가 공동 집필한 스테디셀러 도서 ‘치주비타민(2017)’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치주비타민’은 치의학도서 전문 출판사 ‘덴탈비타민’에서 출판했으며, 학생부터 수련의, 개원의까지 치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2019년에는 덴트포토 추천도서로 선정된 바 있다.

기존의 치주 비타민 세미나가 원데이 코스로 진행됐던 것과 달리 올해는 총 2회에 걸쳐 치주의 핵심과 노하우를 전하는 단기 속성 코스로 진행된다.

1회차에서는 치주질환 진단 노하우와 예후 예측법, 치료계획, 외과적 술식 디자인에 대해 다룬다. 이어 2회차에서는 치주 기본기와 큐렛 완벽 트레이닝, 약물 처방, 잇몸관리, 조직재생술식 방법을 전달한다.

박정철 교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치주의 진단, 치료 계획, 비외과적‧외과적 치료와 약물 처방까지 임상가에게 당장 필요한 실전 꿀팁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최근 다시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진 추세에 따라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세미나에 철저한 방역 노력을 하고 있다.

모든 세미나 방문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 측정을 해야 출입이 가능하다. 세미나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모든 좌석은 일정한 거리를 두고 배치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