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접속 14만명, 판매 1만2천건 달성… 이벤트 통한 DV POINT 적립 등 혜택 쭉~

신흥이 지난 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7월 12일까지 연장한다.

UNTACT DV ON WORLD는 6월 28일 기준 누적 방문자 약 14만명, 프로모션 누적 판매 1만2천건 이상을 달성하면서 온라인상에서 유례없는 역대급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신흥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7월 5일까지 연장키로 한 것에 이어 12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온라인 전시회 개최 초기에는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인상전 처치제 ‘DryZ’, 그리고 갓성비 Ni-Ti File ‘PROFA FILE GOLD’ 등이 연일 판매 기록 행진을 보이며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기록 행진은 계속 이어져 ‘PROFA FILE GOLD’는 누적 판매 2900건 이상을 달성했다. 2주 차에 공개된 지르코니아 연마재의 해답 ‘DURA-GREEN DIA&ZILMaster’는 SIDEX 2019 대비 약 200% 이상 판매 기록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 통틀어 가장 많은 고객이 O/X 퀴즈에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

또한 글로벌 유치관으로 사랑받고 있는 ‘KIDS CROWN’과 골드색 버전 ‘KIDS GOLDEN CROWN’은 누적 판매 2600건 이상을 달성했다.

특히 UNTACT DV ON WORLD의 가장 큰 혜택은 풍성한 DV POINT 적립이다. 6월 28일까지 DV POINT 적립권 구매로 적립되는 포인트를 비롯해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적립된 누적 포인트가 무려 약 3억5천여만 포인트에 달한다.

전시회에 참여한 고객들은 출석 체크, O/X 퀴즈, 리뷰 댓글,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DV 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DV mall 멤버십 회원(구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은 출석 체크만 해도 DV POINT 10만점이 적립된다. DV mall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소감과 리뷰 등 자유로운 댓글을 남기면 DV POINT 5000점을 받을 수 있다.

전시회 기간이 연장된 만큼 앞으로도 풍성한 DV POINT 적립 혜택과 이벤트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DV POINT는 DV mall에서 각종 재료 구매 시 차감 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서는 구매금액의 10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접착력이 뛰어난 임시 시멘트 ‘Kerr Temp Bond’, 강력한 레진 시멘트 ‘DMG Permacem 2.0 Zirconia’, ‘DIRECTA Luxator® RootPicker’ 등 새로운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현재 UNTACT DV ON WORLD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전시회에 대한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며 “7월 12일까지 연장된 기간 동안 온라인 전시회의 특성을 살려 고객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