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부터 DV mall서 인기제품 선보여… DV Point 100% 사용 가능

신흥이 ‘Weekly DV on World’를 통해 지난 온라인 전시회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간다.

이달 20일부터 DV mall에서 진행되는 ‘Weekly DV on World’에서는 지난 6~7월 진행된 ‘Untact DV on World’을 비롯해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주단위로 소개하고,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Weekly DV on World’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템포러리 레진, 발치 및 수술기구, 인상재, 수복용 시멘트, 덴처, 레진, 알지네이트 등이다.

그동안 개원가에서 자주 쓰고 필요로 했던 재료들이 엄선돼 매주 각 품목에 따라 소개된다. 특히 프로모션 가격으로 DV Point를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DV mall 멤버십 회원 대상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이 ‘Weekly DV on World’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D-Suction Cleaner 1box(30ea입) 증정 쿠폰이 발급된다.

DV mall 멤버십은 최대 30% 할인 혜택과 금액 상관없는 무료배송 등 총 8가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권이다.

신흥 관계자는 “Untact DV on World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과 열기를 이어가고자 이번 Weekly DV on World를 기획하게 됐다”며 “Untact DV on World를 통해 적립 받은 DV Point를 사용하고, 그동안 필요했던 재품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