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13명 연자 무료 강의 진행… 7월 23일 첫 강의에 Dr. Scott Ganz 나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이달 23일부터 해외 저명 연자들로부터 치의학의 순간을 듣는 장을 마련한다.

‘THE MOMENT’를 주제로 세계적인 연자들로부터 그들을 변화시킨 현대 치의학의 특별한 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자리다.

이번 강의는 ZOOM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Prof. Tiziano Testori, Prof. Dennis Tarnow, Dr. Yoshiharu Hayashi, Dr. John Kois, Prof. Andre Saadoun 등 13명의 연자들이 함께 한다.

첫 번째 THE MOMENT 강의는 7월 23일 오후 7시에 시작되며, 디지털치의학의 선구자인 Dr. Scott Ganz가 ‘There is a Danger Where We ard Bound by 2-dimensional Condepts in a 3-dimensional World’를 주제로 진행한다.

박광범 대표는 “누구에게나 자신의 직업에 영향을 미친 특별한 순간이 있다”며 “강의를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특별한 순간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강의는 사전등록을 해야 접속 가능한 링크와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은 메가젠 영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