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2~23일 ZOOM 통해 진행… 데스크 및 마케팅 업무능력 향상 노하우 공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이달 22~23일 ‘데스크업무에 날개를 달자’ 주제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줌(ZOOM)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김민정(연세하이디치과) 실장이 치과수익을 높이고 고객관리를 효율적으로 하는 데스크업무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 실장은 세미나에서 ▲차별화된 접수 ▲키오스크 활용 ▲감성상담 ▲철저한 예약관리 ▲매출상승 고객관리 ▲각종 채널을 통한 비대면 응대방법 등 접점에 따른 고객 응대법과 데스크 업무 분류 및 수행, 병원 서류 이해 및 서류 발급 방법 등 데스크 담당 직원이라면 누구나 꼭 알아야 할 업무처리 능력 향상법을 공유한다.

또한 치과수익을 높이면서 고객관리까지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치과 마케팅의 이해도 함께 설명한다.

브레인스펙은 “감염 위험을 줄이면서 코로나19로 상반기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개원가의 치과 매출 상승 팁을 공유하기 위해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8월 22일 오후 7시, 23일 오전 10시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수강료는 10만원이다.

수강 신청이 완료되면 수강생 오픈채팅방을 통해 세미나 시작 전 줌(ZOOM) 링크가 발송되며, 수강생 전원에게 강의교안 PDF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