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8회 진행…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 통해 임상능력 향상

허인식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9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강남 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코스에서는 허인식(허인식치과의원)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해 다룬다. 이를 통해 술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강의는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과 Sinus Lift&Graft에 대한 이론’을 주제로 진행되며, Sinus Surgery, GBR 실습, Soft&Hard Tissue 등으로 주요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습도 이뤄진다. CAS KIT를 이용한 실습 모델 및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실습, 돼지 턱뼈를 이용한 GBR 실습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마지막 날 진행되는 라이브 서저리에서는 고난이도 케이스를 참가자들이 시술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허인식 원장은 “이번 코스는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을 참가자들이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임상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오랜 기간 임상의로 활동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