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 작업 용이한 콤포지트 기구… 재선기 “인접면 다듬거나 피니싱 용도 탁월”

신흥이 휴프리디의 새로운 치과 기구 ‘아크로 플렉스(Akro-Flex)’를 출시했다.

‘아크로 플렉스’는 독보적인 유연함으로 디테일한 작업에 도움을 주는 콤포지트 기구다. 기존 레진 기구와 달리 Nickel Titanium 소재로 인접면 혹은 미세한 부분까지 유연하게 접근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구 조작 시 자국이 남지 않아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Working End가 얇아 기존의 콤포지트 기구가 닿을 수 없는 곳까지도 접근이 용이하다.

이를 통해 신흥은 휴프리디의 레진 기구 베스트5로 구성된 ‘Hu-Friedy XTS 레진기구 키트’와 함께 기존 시장에 없었던 ‘아크로 플렉스’까지 선보임으로써 술자가 적재적소의 임상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치과 재료 리뷰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는 ‘아크로 플렉스’의 독보적인 유연함에 감탄하며, 프록시말(Proximal)에 형태를 잡고 인접면을 다듬거나 피니싱 용도로 활용할 때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고 평했다.

더불어 직접 ‘아크로 플렉스’를 사용한 임상 영상을 통해 Solid Brush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신흥 관계자는 “휴프리디의 ‘아크로 플렉스’는 특유의 유연함으로 임상에서 탁월한 편안함과 더욱 효과적인 진료 결과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전했다.

신흥은 DV mall과 전시회를 통해 휴프리디의 ‘아크로 플렉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