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역사 속 변화와 발전 살펴… 이달 10일 Dr. Koray Feran 편 진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지난 7월 23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THE MOMENT’ 주제의 릴레이 인터뷰가 순항 중이다.

‘THE MOMENT’는 세계 저명 연자들로부터 그들을 변화시킨 현대 치의학의 특별한 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Implants, Bone Regeneration, Surgical Techniques, Prosthetics, Digital Implantology 등 5가지의 주제 안에서 Thomas Han 교수와 각 연자간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진행된 Dr. Scott Ganz, Dr. Giuseppe Luongo, Prof. Tiziano Testori 강의는 국내‧외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달 10일 방송되는 4회차는 Dr. Koray Feran 편으로 진행되며, 메가젠 해외 부사장인 Sian Matthews와의 인터뷰로 이뤄진다.

강의는 유튜브 플랫폼을 활용해 진행되며, 사전 등록 시 시청 링크를 제공한다. 사전 등록은 메가젠 영문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배너를 통해서 하면 된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THE MOMENT 릴레이 인터뷰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서도 치의학에 대한 논의와 발전은 계속돼야 한다는 판단 하에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활용해 진행하고 있다”며 “임상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