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일까지 총 3주간 진행… 명품 강의에 ‘1년에 단 한 번’ 전시 프로모션도 인기

Untact SID 2020 현장

신흥의 온라인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Untact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0’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기간이 1주일 연장된다.

당초 10월 4일까지 2주간 진행키로 했던 ‘Untact SID 2020’은 더 많은 고객들이 SID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등록 기간도 이달 10일까지 연장됐으며, 등록자들은 여유를 갖고 언제 어디서나 PC, 스마트폰을 통해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Untact SID 2020’은 현재까지 SID만의 차별화된 명품 강의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도영(김&전치과의원) 원장과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이 펼치는 GBR 토론인 ‘Art of GBR: Patient-driven Protocol 결손부 형태와 연조직 상태에 따른 치료 전략’은 가장 많은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양진(분당서울대병원) 교수가 진행하는 ‘Implant Full Mouth Rehabilitation 포인트만 알아도’ 토론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학술대회 등록자만 참여 가능한 온라인 전시회 ‘Unatact SID DV World’도 학술대회 마감일까지 연장된다.

DV mall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는 SIS(신흥 임플란트 시스템) 제품 이벤트와 휴프리디의 명품 서지컬 기구 40% 할인 판매 등 1년 중 단 한번만 만날 수 있는 50여개의 스페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Untact SID 2020’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DV mall을 통해 등록권 구입 시 ‘기타요청사항’에 추천인을 기입하면, 추천자와 추천받아 새로 등록한 모두에게 각각 DV Point 1만점을 제공한다.

‘Untact SID 2020’ 등록비는 2만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모인 등록비는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