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통해 인증샷 업로드 또는 공유… 커피 기프티콘, 티롱이 그립톡 추첨‧증정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가 회관 옥외 현수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진행된 현수막 문안 공모전의 후속으로 진행되며, 이달 3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치과위생사회관에 설치된 현수막을 직접 찍어 올리거나, 치위협 SNS에 업로드 된 이미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대한치과위생사협회 #치과위생사 #국민구강건강의빛 #치과위생사의힘)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한 후 해당 게시글 캡쳐본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00원) 30개와 티롱이 캐릭터 상품(그립톡) 100개를 증정한다.

앞서 진행된 현수막 문안 공모전은 국민 구강건강증진에 앞장서는 치과위생사의 역할과 가치를 알리고, 회원 및 대국민과의 소통 증대를 위해 이뤄졌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국민 구강건강의 빛, 치과위생사의 힘’, ‘건강한 구강, 빛나는 미소, 국민의 치과위생사’ 2개의 문안이 옥외 현수막으로 제작돼 각각 5주간 게시된다.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현수막 문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치과위생사에 대한 많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 치과위생사의 가치를 나타내는 문자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