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뷰센몰 ‘2+2 이벤트’ 진행… 팝업스토어서 착색상태 진단에 제품 추천도!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파마가 선보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출시 3년 만에 달성한 성과다.

이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스템뷰센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2+2 이벤트’가 진행된다. 뷰센 치약 2개 구매 시 치약과 칫솔을 추가 증정하며, 선착순 2000명 대상 ‘뷰센 7 미백치약’을 2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 공식 계정(@vussen_official)을 통해서도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200명을 랜덤 추첨해 1만5000원 상당의 덴탈 세트를 제공한다.

최근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전문 치과위생사가 상주해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이 높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관계자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최근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며 “Vussen을 믿고 사용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시작과 동시에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Vussen H, 7, 15, 28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치아가 예민하거나 약한 착색이 있는 경우에는 ‘Vussen H’, Vussen 7, 15, 28은 약한 착색부터 강한 착색까지 본인 치아 상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Vussen 7, 15, 28은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는 과산화수소가 각각 0.75%, 1.5%, 2.8% 함유돼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스템파마는 지난해 7월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를 출시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문병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Vussen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올해 내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을 지속 확대해 국민 구강건강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Vusse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홈쇼핑에도 론칭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