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관리 교육시범사업 및 마스크 공동구매 진행… 안전한 의료 환경 구축 앞장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는 지난 10일 회관 중회의실에서 엠디세이프, 티더블유상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시치과의사회 위현철 회장과 민봉기 총무이사를 비롯해 각 업체 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는 의료기관 감염관리 전문회사로 이번 협약으로 안전한 의료 환경을 만들기 위한 교육시범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관련 포스터 제작 및 온‧오프라인 감염관리교육 등을 시행키로 했다.

특히 이번 감염관리 교육시범사업을 통해 회원들의 진료환경을 점차 개선해 감염관리에 탁월한 수원시 치과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관련 매뉴얼 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더블유상사(대표 김태우)는 편안하고 품질이 검증된 KF94 마스크를 납품하는 업체로 회원 대상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대량 구매 시 덴탈마스크 추가 지급과 무료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단가 하락 시 선제적 혜택을 주기로 했다.

위현철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감염관리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고, 마스크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안전한 의료 환경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