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 A to Z’ 교육 화제… 연말정산 동영상으로 알기 쉽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연말정산 미리 준비! 2020년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의 A to Z’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선보여 화제다.

치과 병‧의원은 연말정산 간소화를 위해 올해 보험, 비보험 의료비 소득공제 증명자료를 내년 1월 7일까지 국세청에 제출해야 한다.

오스템의 보험청구 프로그램인 두번에, 하나로, 원클릭을 이용해 의료비 소득공제 자료를 국세청에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다. 이에 오스템은 제출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덴올을 통해 선보였다.

최근 공개한 ‘연말정산 미리 준비! 2020년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의 A to Z’ 교육 콘텐츠는 오스템의 One서비스교육팀 박아름 대리가 강사로 나서 ▲두번에, 하나로, 원클릭 프로그램을 이용해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만드는 방법 ▲국세청 자료 제출 방법 ▲환자 연말정산영수증 발급 방법 등 연말정산 준비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소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치과에서 의료비소득공제 제출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교육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덴올을 통해 공개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며 “내년에도 치과 경영 및 업무 효율화에 도움되는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연말정산 미리 준비! 2020년 의료비소득공제 자료 제출의 A to Z’ 교육 동영상은 덴올 홈페이지에 접속 후 TV, 성공경영 메뉴를 클릭하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