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억원까지 신용대출… 신규 개원 친구 추천 시 ‘20만점 DV point 적립권’ 증정

신흥이 신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바로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 서비스’와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이다.

신흥은 신흥DV캐피탈과 제휴한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를 위한 신용대출’ 서비스를 2월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흥DV패키탈은 신흥에서 100% 출자해 운영되는 자회사로, 지난해 11월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식을 진행해 DV point의 공신력을 높여준 바 있다.

젊은 치과의사의 성공 파트너인 신흥DV캐피탈의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은 첫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에게 최대 1억원까지 신용대출 해주는 대출 상품이다. 대출금리는 3.5%(3개월 CD연동 변동금리)가 적용된다.

신규 개원 시 해당 대출 상품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개원 후 3년 이내 까지 언제든 신청 가능하며, 대출 상환 방법은 개원의 선택에 따라 3년 이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은 신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친구를 추천하면 계약한 고객과 추천한 친구 모두에 각각 20만점 DV point 적립권을 증정한다. 이 혜택은 기존 10만점 DV point 적립권 증정에서 2배 증가했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에게 힘이 되고자 신규 개원 솔루션을 출시했다”며 “이 서비스가 개원의들에게 도움이 돼 치과계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