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적 치조골 증대술’ 6인 6색 강연 … 라이브 서저리 및 역대급 프로모션 전시회 ‘주목’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된 ‘Untact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1’이 막을 올렸다.

신흥이 후원, A.T.C 임플란트 연구회가 주최하는 ‘Untact A.T.C 2021’이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DV mall에서 개최된다.

학술대회에서는 ‘Vertical Bone Augmentation Returns(그나마 쉽게 할 수 있는 수직적 치조골 증대술)’을 주제로 6명의 임플란트 대가들이 모여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기준을 제시한다.

동시에 DV mall에선 온라인 전시회 ‘Untact A.T.C DV on World’도 진행된다. 전시회에서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을 비롯해 신흥의 다양한 치과제품들이 Untact A.T.C 2021 등록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무엇보다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강의는 오상윤(아크로치과) 조직위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다.

이번 라이브 서저리에선 하악 구치부의 수직적, 수평적으로 극심한 치조골 흡수를 보이는 증례를 통해 이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선보인다.

Guidesurgery Stent를 이용해 하치조신경관과의 정확한 위치관계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필요한 수직적 골이식량을 줄여 성공률을 높이며 예후도 좋게 할 수 있는 수술법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DV mall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역대급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DV mall 멤버십 회원은 이번 강연에 무료 초청되며, 기간 내 DV on World 방문 시 DV Point 1만점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DV Point 적립권 10만점을 5만원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DV on World에서 제품 구매 시 DV Point를 추가 증정한다. 신규가입 및 재가입 고객에게도 2만점의 DV Point가 제공된다.

‘Untact A.T.C 2021’ 등록은 이달 20일까지 DV mall에서 하면 된다. 등록비는 2만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등록비 전액은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