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제품 4종 선보여… SID서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신흥이 선보이는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에서 우수한 품질에 경제성까지 갖춘 신제품이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SELECTION-K S-Temp Flow’, ‘SELECTION-K S-Temp Fill’, ‘SELECTION-K V.P.S Bite’, ‘SELECTION-K Etchant(37%)’ 등 총 4가지다.

먼저 ‘SELECTION-K S-Temp Flow’는 고점도 임시충전재로, 기구가 따로 필요 없는 Squeeze 방식의 짜서 쓰는 타입이기 때문에 술자 편의성이 높다.

또한 탄성이 우수해 제거가 용이하고, 특히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임시 충전 시 사용이 쉽고 편리하다.

‘SELECTION-K S-Temp Fill’은 모든 와동의 임시 수복과 임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인레이와 온레이 케이스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편리한 핸들링으로 끈적임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특히 이 두 제품은 광중합 시 낮은 중합 수축율을 보여 Tight Sealing을 가능케 해주고, 한 번에 깔끔히 제거할 수 있다. 게다가 쉐이드가 파랑과 노랑으로 구성돼 술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또 다른 신제품 ‘SELECTION-K V.P.S Bite’은 상·하악 교합 체크 시 사용하는 치과용 교합인기재다.

30초의 짧은 시간 내 빠르고 정확한 교합 채득이 가능하며, 빠른 채득 과정에서도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 뛰어난 강도와 흘러내리지 않는 편리한 핸들링도 가능하다.

마지막 제품인 ‘SELECTION-K Etchant’는 본딩 전 에칭 단계에서 사용하는 산부식재로, 뭉침 현상을 풀어줘 과도한 산부식의 위험을 줄여준다. 또 수세가 편리하면서 적당한 흐름성을 갖추고 있어 교정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흥은 “4가지 신제품은 이달 28일 개최되는 SID2016의 SELETION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며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