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9월 3일 ‘Sinus Surgery Course’ 개최… 디렉터에 김용진 원장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9월 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4회 과정 ‘Sinus Surgery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에서는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디렉터를 맡으며, 패컬티로는 한기덕(서울이웰치과)·신준모(닥터신치과)·김진수(연세구치과) 원장이 나선다.

특히 그동안 국내·외 활발한 강의를 펼쳐온 김 원장이 임상 노하우를 집약시킨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회차에서는 ‘Anatomy and Physiology of the Maxillary Sinus’ 및 ‘Concept and Principle of Lateral Approach Sinus Bone Graft’에 대한 이론 강의를 진행한다.

더불어 CAS-KIT, LAS-KIT, Sinus-KIT를 이용한 Pigjaw, Sinus Model 등 다양한 실습이 마련됐다.

이어 3~4회차에서는 임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악동 처치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점들을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그에 따른 해결법을 제시한다. 특히 고난이도 시술을 직접 체험하는 라이브 서저리도 준비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디렉터가 경험한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사이너스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코스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25명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