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쉐이드로 심미성 우수… 정확한 2차 우식 여부 판단도 가능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출시한 레진 시멘트 ‘Telio CS Cem Implant’가 뛰어난 합착력과 유지력으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Telio CS Cem Implant’는 레진 베이스로 탁월한 합착력을 자랑하며, 본딩력도 6개월 이상 유지돼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합착력과 유지력은 높고, 시멘트 제거는 매우 쉬운 것이 특징. 이와 관련 오스템 관계자는 “레진 시멘트는 ZOE 시멘트보다 탄성이 높아 시멘트를 덩어리째로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며 “기구를 이용해 시멘트 찌꺼기를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어버트먼트 등에 손상을 주지 않고, 마진부 잉여 시멘트를 완벽히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Transparent와 White Opaque 두 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수복물에 높은 심미성을 구현한다. Transparent는 전치부 심미 수복물의 합착에, White Opaque는 금속계열 어버트먼트의 차폐에 주로 사용돼 임플란트 케이스뿐만 아니라, 전치부 심미보철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Telio CS Cem Implant’는 방사선 불투과성이 200%AI나 된다”며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으로 잉여 시멘트 제거 및 2차 우식 여부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듀얼 큐어 타입으로 광중합 및 자가중합 모두 가능하고, 오토믹스 더블-푸쉬 시린지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Telio CS Cem Implant’는 탁월한 합착력과 오랜 유지력, 쉬운 시멘트 제거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Temporary Cement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