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체어 및 Qraypen, 덴트웹에 관심 집중

신흥이 지난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18)’에서 치과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상담을 선보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이 가장 먼저 관심을 갖게 되는 품목은 체어다. 이에 신흥의 유니트체어‧현미경 부스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체어, 체어 상담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K-CLAMP 증정 이벤트로 주목받았다.

Sanitation System을 자랑하는 ‘Taurus G2’와 최소 관리 유지비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Qraypen’도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신규 개원의들의 관심을 끌었다. 치아 크랙은 물론 치아 우식까지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 환자와의 신뢰감 형성에 효과적인 만큼 신규 환자 확보가 중요한 개원의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또한 덴트웹 부스도 주목받았다. 치과의사가 치과의사를 위해 만든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덴트웹은 지난해 상반기 2~6월 신규 개원의의 40~50%, 9월에는 60%가 개원과 함께 덴트웹을 선택하고 있다. 보다 편리한 보험 청구 프로그램에 대한 개원의들의 니즈를 반영하듯 이번 덴트웹 부스에서는 예비 개원의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개원을 앞둔 한 참가자는 “치과재료부터 체어, 보험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치과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DV World는 그 어떤 업체의 부스보다 매력적”이라며 “덴탈비타민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과 쿠폰 등 개원의들을 위한 제품 프로모션이 가득한 DV World는 개원 후에도 자주 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DENTEX를 통해 치과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정보와 전시회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개원을 앞둔 봉직의 및 개원가를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신흥 #DENTEX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