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기업 철학에 높은 점수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1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제12회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스템의 ‘고객중심’ 기업 철학이 이번 수상의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오스템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기업의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꾸준히 실천해 고객을 만족시켰다는 의미다.

우수한 제품 및 앞선 기술력과 함께 임상교육에 적극적인 오스템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치과의사 임상능력 향상 및 시술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오스템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임상 단계에 맞춘 실습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누적 치과의사가 국내 1만명, 해외 4만5천여명에 달한다.

이에 더해 치과 스탭을 위한 교육과 제도도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하나로와 두 번에 활용 경력 및 실무능력을 인증하는 병원사무관리사 인기가 높으며, 치과 사무관리 최고 전문가인 ‘블랙벨트’ 취득을 위한 열정도 뜨겁다.

또한 오스템이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해 진행 중인 치과계 공헌활동도 부각됐다. 대한치과의사협회 및 지역치과의사회와 상생을 목적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치의학 발전을 위해 다양한 학회 후원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더불어 미래 치의학 발전과 학자 양성을 위해 매년 국내 12개 치과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03년부터 진행된 오스템 장학사업의 수혜 장학생은 500명을 넘어섰다.

오스템 관계자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치과계의 각종 공헌사업을 통해 고객과 동반성장하면서 글로벌 No.1 기업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