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배치와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술자 편의성 높여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월 Healing Abutment를 편리하게 보관, 분리한 위치에 쉽게 재체결할 수 있는 Case를 출시했다.

오스템에 따르면, Healing Abutment 보관을 위해 Case가 출시된 경우는 ‘Healing Case’가 유일하다.

특히 Healing Case를 치아배치와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채택한 부분은 임상의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ealing Case는 28개의 치식 및 상‧하악으로 구분되며, 치아 번호와 똑같은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임시거치 후 재체결이 쉽다.

 

 

또한 강한 내구성과 내열성 소재로 제작돼 고온 멸균이 가능하고, Case 각 칸에 Hole이 존재하기 때문에 초음파 세척 후 물빠짐도 용이하다.

게다가 Healing Case는 단단한 소재로 약 1m의 대리석 바닥에서 낙하해도 모서리가 일부 찍히는 것 외에는 파절 걱정이 필요 없다. Case 내 Abutment나 Components 파손 걱정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오스템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Healing Case는 Healing Abutment 외에도 다양한 Abutment 및 Components 보관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오스템 관계자는 “Healing Case를 사용한 임상의들 대부분이 Healing Abutment 보관 시 시인성이 좋고, 사이즈가 적당해 세척 및 멸균할 때 편리하다고 후기를 전했고, 추가 구매의사를 밝혔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