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보감’ 저자로 실전 강의 기대 모아… 근관치료 A to Z 핵심 공유

이승준 원장

신흥 주최 ‘엔도보감 출간기념- 이승준 원장의 엔도, 오늘 끝냅시다’ 세미나가 9월 2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된다.

이승준(서울하이안치과) 원장의 엔도 세미나는 올해 2월 샤인학술대회와 4월 데이몬 심포지엄에서 별도 시행된 세미나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개원의들의 성원에 힘입어 9월에 개최되는 SID2018에서도 별도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이 원장은 지난 6월 출간 이후 1달 만에 판매 500부를 돌파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엔도보감’의 저자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 원장은 ‘그 곳에 있다’를 주제로 근관치료를 하기 전 근관입구를 쉽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시에 최신 경향의 Ni-Ti File을 소개하고 TFA 모터&파일 시스템으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흥은 “이승준 원장의 엔도 세미나는 개최 때마다 신청자들이 몰릴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엔도의 대가 이 원장의 ‘엔도보감’ 출간 기념을 맞아 세미나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치과의사들이 엔도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되며, 등록비는 10만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2만원 할인된 금액에 등록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