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정주서 오스템 미팅 개최… K3 유닛 체어 디자인 호평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중국 현지에서 18번째로 개최한 ‘오스템 미팅’이 지난 11일 정주 힐튼호텔에서 성황리 열렸다.

정주에서 첫 개최된 이번 오스템 미팅에는 현지 치과의사 1200여명이 참여했다. 이는 오스템이 예상한 900여명을 넘어서 오스템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과 최신 치과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중국 현지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열기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첫 세션에서는 조용석(앞선치과) 원장이 첫 연자로 나서 ‘Current Concept of Sinus Bone Regeneration: Impact of Hydraulic Lift System’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어 김진만(석계 서울리더스치과) 원장은 ‘합병증을 줄이기 위해 알아야 할 것: 어버트먼트 선택부터 보철물 디자인까지’, Li Yun Sheng 원장은 ‘임플란트 주위 연조직의 양: 생물학적 기초로부터 임상 실천까지’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특히 1시간동안 진행된 세션 2에서는 조용석 원장이 ‘Sinus Bone Regeneration with GBR’을 주제로 성공적인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마지막 세션 3에서는 Wu Hao Yang 원장이 ‘임플란트 성공의 요소’, Fu Gang 원장이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의 임상 대책 및 테크닉’에 대해 자세히 짚어줬다.

또한 휴식 시간마다 참가자들이 K3 유니트체어를 직접 조작해 볼 정도로 관심을 보인 가운데 디자인 부분에서 타 제품에 비해 압도한다는 평이 전해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호응이 매우 좋아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한국과 더불어 오스템의 기술력과 제품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