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상 실력 업그레이드 위한 다양한 시도 계획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는 10월 15~16일 양일간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꼼꼼한 강의로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켜 온 이대희(이대희 서울 치과) 원장이 코스 디렉터로 나서며, 이세영(서울나무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이 원장은 기본적인 연조직의 절개와 봉합, 임플란트에 응용할 수 있는 Soft Tissue Management에 대해 설명하며, GBR, Ridge Splitting, Smart Builder 등 Hard Tissue Management에 대한 실습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실습 시간에는 참가자들이 손끝 감각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는 실용적인 커리큘럼으로 마련됐다. 오스템에서 출시한 다양한 키트와 기자재를 덴티폼 모델과 함께 돼지 턱뼈, 돼지 갈비뼈에 직접 실습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항상 최고의 강사진과 양질의 연수 내용을 바탕으로 좋은 강좌가 개설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해당 강좌가 종강 하더라도 덴플닷컴을 통해 지속적으로 임상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구애보 덴탈 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